[제주도/중문맛집]중문 대들보, 중문단지에 위치해 있는 향토음식식당

티스토리 메뉴 펼치기 댓글수0

ː국내여행/└제주도여행

[제주도/중문맛집]중문 대들보, 중문단지에 위치해 있는 향토음식식당

차우양
댓글수0

안녕하세요 차우양입니다!

 

제주도 여행 2일차에 "중문 대들보" 입니다!

 

 

 

중문 대들보는 천제연폭포 근처에 위치해있어요!

 

차우양 일행은, 주상절리를 다~ 보고나서

 

6시경에 저녁식사를 하러 

 

주상절리 근처에있는 중문 대들보에 갔어요!

 

대들보 바로앞에 천제연폭포도 위치해있답니다!

 

시간상 천제연은 못들렸지만요 ㅠㅠ..

 

 

주차장이 있어요~

 

중문대들보 위층부터는 펜션인듯 하네요~

 

이곳이 입구입니다!

 

 

주방쪽에 메뉴판이 걸려있어요!

 

저걸 보면서 차우양일행은 세트메뉴를먹기로 정했습니다

 

 

메뉴판도 따로 준비되어있답니다~

 

차우양일행은 B(1)세트와 전복죽하나를 시켰습니다!

 

 

상차림 및 메인디쉬들입니다~

 

보시다시피 B1세트가 2인용이기 때문에

 

성게미역국은 2그릇만 나왔어요

 

아쉽지만..!

슬퍼2

 

잘먹는 사내아이들에게 밥과 성게미역국을 주고

 

차우양은 전복죽을 독차지했어요!

 

ㅋㅋㅋ

 

 

제주갈치조림 입니다

 

되게 매콤하고 양도 푸짐했어요

 

제주 은갈치가 5~6토막이나 들어있었습니다! 푸짐푸짐

 

매운걸 잘 못드시는분은 맵다고 느낄만한 맵기였어요~

 

 

제주옥돔구이 입니다!

 

이 메뉴는 조금 아쉬웠어요

 

살코기의 질감은 좋았지만 생선 냄새가 너무 비렸어요

 

비린생선을 아주 싫어하는 차우양입니다 ㅠ.ㅠ

 

시러

 

 

드디어 전복죽이 나왔습니다!

 

장염 이후로 죽을 사 먹은적이 한번도 없지만..

 

제주도니깐~

 

응응

 

 

전복이 잘게 썰어져서 들어있는거 보이시죠?!

 

전복이 꽤많이 들어있어서 차우양은

 

만족 또 만족했답니다!

 

하지만 참기름이 너무많이 들어가서

 

먹다가 조금 물렸어요 ㅎㅎ

 

제주도말이적힌 현수막도 저렇게 걸려있답니다~

 

제주 돌담집도 보이고..!

 

시켰던 음식을 모두 다먹고 숙소로 돌아갔답니다~

 

 

 

 

****잘 보셨으면 ★공감★ 꾹 눌러주세요****

 

 

맨위로

https://gchawoo.tistory.com/38

신고하기